㈜수산씨에스엠, 가스타이머차단기 기탁
㈜수산씨에스엠, 가스타이머차단기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2.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소재 특장차 및 건설기제조 전문업체인 ㈜수산씨에스엠(대표 김병현)이 지난 13일 음봉면(면장 이헌호)를 방문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해달라”며 가스타이머차단기 100개(1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주)수산씨에스엠이 가스타이머차단기 기탁 후 기념촬영했다.
(주)수산씨에스엠이 가스타이머차단기 기탁 후 기념촬영했다.

기탁한 후원물품은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 및 복지이․반장과 함께 가스타이머차단기 설치가능 여부를 사전 조사해 안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경로당 및 저소득 독거노인․장애인 등에 지원 할 예정이다. 

㈜수산씨에스엠 김병현 대표는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할 방안을 모색하다 지역 특성상 취약계층이 거주하는 주택에서 LPG가스 등을  사용하고 있어 계열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가스타이머차단기를 후원하게 됐다"며 "후원 한 차단기는 가스불을 켜 놓고 잊어도 설정시간 후 그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가스가 차단되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 같고,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헌호 음봉면장은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긍정적인 기업경영 전략을 실천하는 ㈜수산씨에스엠에 감사드린다"며 "음봉면도 민․관이 상생해 협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