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4동, 통장협의회부터 릴레이 청렴 협약 체결
온양4동, 통장협의회부터 릴레이 청렴 협약 체결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5.09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4동(동장 이동순)이 지난 7일 도·시의원 및 관내 통장협의회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한 Green 온양4동 만들기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온양4동 청렴협약식
온양4동이 청렴한 Green 온양4동 만들기를 위한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최근 사회에 만연한 부패를 척결하고 범시민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공직자와 지역의 리더들이 한 마음으로 청렴을 다짐하고, 민·관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동순 온양4동장은 청렴협약서 낭독을 통해 "서로의 영역에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직무수행을 통해 주민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라며, "특히 온양4동이 청렴 행정에 앞장섬으로 존경받는 신뢰 행정을 펼치겠다"고 결의했다.

이어 최국환 온양4동 통장협의회장은 "지역 리더로서 주민들에게 모범이 돼 밝고 공정한 사회풍토를 조성하는데 통장협의회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양4동은 통장협의회와 청렴 협약을 시작으로 관내 유관기관단체들과릴레이 청렵 협약을 맺어 민관이 함께 손잡고 청렴한 Green 온양4동 만들기운동에 적극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