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오토, 사랑의 라면 후원
㈜케이지오토, 사랑의 라면 후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8.11.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후원물품(라면) 전달 후 관계자 기념촬영 모습     (사진왼쪽부터) ㈜케이지오토 직원, 조성현 등향봉사단장, 김기덕 ㈜케이지     오토 대표, 김정식 신창면장, 이광재 신달2리 이장, 심태섭 신창면 복지팀장
 (주)케이지오토가 신창면 행복키움단에 사랑의 라면을 전달한 후 함께 기념촬영했다

경기도 부천시 소재 ㈜케이지오토(대표 김기덕)가 지난 22일 신창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라면 300박스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오세흥)에 후원했다.

신창면 신달리가 고향인 김기덕 케이지오토 대표는 고향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직접 신창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을 후원한 것이다.

김기덕 대표는 “고향을 떠나 경기도에서 사업을 하고 있지만 자라고 어머니가 살고있는 고향의 행복키움추진단을 위해 뜻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동참하면서 고향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흥 단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멀리서 직접 방문해 준 고향의 자랑인 김기덕 대표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대상자의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