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온양점, 온양1동과 후원협약
트라이 온양점, 온양1동과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7.17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동 소재 트라이 온양점(대표 김승태)이 지난 16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 5. 트라이온양점,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 체결(왼쪽부터 김만태 온양1동장, 김승태 트라이온양점 대표, 장일권 행복키움추진단장)
트라이온양점이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김승태 대표, 김만태 동장, 장일권 단장

이날 협약을 통해 트라이 온양점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온양1동 행복키움기추진단에 매월 3만원의 정기후원금을 기탁한다.

김승태 대표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에 동참하기 위해 정기후원금을 지원하기로 다짐하고, 앞으로도 작은 정성이지만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일권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줘 감사드리며,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지역사회 복지자원을 적극 발굴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지원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 김만태 온양1동장은 "행복키움추진단 후원활동에 기꺼이 동참해 준 김승태 대표께 감사드리며, 온양1동은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민관협력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