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 아산에 장학금 전달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 아산에 장학금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10.23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지점장 김선일)이 지난 22일 아산시를 방문해 취약계층 자녀 지원을 위한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사진설명 : (왼쪽부터) 오세현 시장과 김선일 지점장이 학자금지원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세현 시장(왼쪽)과 김선일 지점장(오른쪽)이 장학금 전달식 후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 받은 장학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2021년도 대학진학 예정인 취약계층 자녀 10명을 선정해 지급할 예정이다. 

김선일 지점장은 "이번 장학금은 대학에 진학하는 취약계층 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용기와 힘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 모두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나누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미래 성장의 주역인 청소년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하이트진로(주) 천안지점에 감사드린다"며 "미래 성장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주)는 지난 2016년 5월 아산사랑 2억원 후원사업 협약 체결을 통해 위기가정 생계비 및 의료비 등을 지원했으며, 한 끼 식사 나눔기부 캠페인 및 하이트진로 장학생 선발, 어린이지킴이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